롤대리 Options

Wiki Article

✩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,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.

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.

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,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.

롤 듀오 진행 중 기사님의 잘못으로 패배할 경우 검토 후에 무효판 처리와 서비스판 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롤 강의

제플레이에 답답함을 느껴서 강의 신청을 했는데 제 문제점을 잘 짚어 주시고 알려주셔서 답답한게 해소되었습니다.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설명이 끝나고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설명해 주셨습니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>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
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

롤대리, 롤듀오,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

롤대리, 롤듀오,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

네. 롤 대리 진행 시 스펠,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롤듀오 있습니다.

제가 질문을 너무 많이 해서 시간이 지났는데도 끝까지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앞으로 자주 신청할게요~ 오늘 고생하셨습니다!

많은 분들이 갖고 롤듀오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듀오 롤스타팀에서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.

Report this wiki page